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프랜차이즈업계, 거리두기 2.5단계에 배달 서비스 강화 총력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강화되며 프랜차이즈업계가 배달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야간에는 점포 내 음식 섭취가 불가능해져 매출 하락을 피할 수 없는 상황에서 배달을 통해 매출 방어에 나서겠다는 복안이다.  4일 프랜차이즈업계에 따르면 국밥 브랜드 육수당은 직영 매장을 중심으로 ‘나홀로밥상’이라는 배달 전문 브랜드를 론칭했다. 배달 음식의 수요증가와 다양한 메뉴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선보인 브랜드로, 1인가구 및 혼밥족들을 겨냥해&nbs..

      산업·IT2020-09-04

      뉴스 상세보기
    • 코로나에 명절 선물세트 판매 방식도 바뀐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로 ‘거리두기’ 문화가 확산 되며 유통업계의 추석 선물세트 판매에도 언택트 서비스 도입과 온라인 혜택 강화 등 변화가 일고 있습니다.오는 13일 판매에 나서는 이마트는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방문 주문 서비스’를 강화하고, 홈페이지에서 택배 발송 주소를 일괄적으로 등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처음으로 시행합니다. 고객은 집에서 선물세트를 상담, 결제 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세트를 배송하기 위한 대기 시간을 아낄 수 있게 됩니다.여기에 이마트는 앱을 통한 세트 구매 간편 서비스도 확..

      산업·IT2020-08-11

      뉴스 상세보기
    • 언택트 큰 손 ‘빅뱅’…온라인 할인행사 씀씀이 더 커졌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온라인쇼핑 큰 손들이 대규모 할인행사에 지난해 보다 더 과감히 지갑을 열고 있다. 이베이코리아 최대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 고객 5명 중 3명은 30만원 이상 지출계획이 있으며 10명 중 1명은 100만원 이상 쓸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는 연중 최대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가 시작된 지난 5월 19일부터 22일까지 고객 총 1257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얼마를 쓸 계..

      산업·IT2020-05-25

      뉴스 상세보기
    • "호텔 요리도 집에서" 코로나19에 호텔가, 비대면 서비스 '봇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서비스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호텔업계가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호텔 메뉴를 간편히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포장으로 메뉴를 판매하는 투 고 박스(To-Go Box)부터 차에서 내리지 않고 최소한의 접촉으로 호텔 메뉴를 구매할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방식까지 다양하다. 30일 호텔가에 따르면 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의 일환으로 외식을 줄이고 홈다이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호텔 셰프의..

      산업·IT2020-03-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 SEN News언택트 소비로 온라인 쇼핑객 씀씀이 커진다

      SEN 경제라이브

      2020-05-26 (화) 09:00:00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비대면 소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